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ore**** 25-02-14
- 사태는 아직 먹지는 않는데
고기 좋은것 같아요
-
-
jame**** 25-02-14
- 입에서 살살 녹아요 최고!
-
-
grac**** 25-02-13
- 거의 반복적으로 시킵니다. 갈비찜은 넘 기름진데 사태만으로 찜하면 기름지지 않아 좋아요.
-
-
7152**** 25-02-11
- 고기맛나요. 신선했어요.
-
-
owen**** 25-02-11
- 항상 맛있는 영주한우 또 주문할게요
-
-
ccc9**** 25-02-08
- 고기 부드럽고 고소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