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3개
dukw**** 26-05-06
늦은 배송 아직 사용전입니다
별5개
xo57**** 26-05-06
오랜만에 구입합니다 잘먹겠습니다
별4개
dukw**** 26-04-29
매번 구매한 상품 입니다
별4개
ss2h**** 26-04-24
사태 수육 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요즘 양지가 질겨서 시켰는데 더 맛있게
별3개
leag**** 26-04-18
가격이 좀 인상되었네요. 고기는 맛있습니다. 많이파세요.
별4개
ssyk**** 26-04-17
영주한우몰에서 고기사서 후회한적이 없어요. 고기 너무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