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hmo**** 25-01-08
- 사태수육해서 먹으니 맛있어요
-
-
ljh6**** 25-01-07
- 싸고 품질도 좋아요. 우거지국으로 해먹어요.
-
-
grac**** 25-01-06
- 갈비찜은 맛있지만 기름기가 넘 많잖아요. 사태로 찜하면 갈비못지 않아요.
-
-
ddoa**** 25-01-05
- 사골곰국에 같이넣어 끓이니 쫄깃하고 맛있네요
-
-
llii**** 25-01-04
- 우족과 함께 고와서 잘 먹습니다.
-
-
chse**** 25-01-03
- 이제 영주축협 없으면 못살아요 소고기 돼지고기 모두 여기서 시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