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rac**** 24-12-21
- 갈비찜 못지않게 사태찜 맛나요. 갈비는 맛 있으나 넘 기름진데 사태는 좀 깔끔해서 식구들이 좋아해요.
-
-
gusw**** 24-12-18
- 알사태 수육해먹기 좋아요~
-
-
wjwd**** 24-12-13
- 영주한우 자주 주문합니다
-
-
wjwd**** 24-12-13
- 자주 주문 해서 먹고 있어요
-
-
wjwd**** 24-12-13
- 자주 먹던 건데 계속 주문합니다
-
-
kok6**** 24-12-12
- 기름이 적어보이고 신선도도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