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ign**** 26-03-26
- 우리 집 소고기는 항상 영주축협
짱이에요
-
-
abou**** 26-03-25
-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요번은 쎄일기간이라 지인분들거와 함께 더 저렴하게 주문해서 먹었네요~^^
-
-
tand**** 26-03-25
- 아롱사태쪽도 섞였네요.
-
-
rnfa**** 26-03-24
- +1인데 정말 싸요. 사태4팩주문
-
-
0206**** 26-03-24
- 사태수육하면 맛이 좋더라구요. 만족합니다.
-
-
ibyo**** 26-03-22
- 사태는 오래 끓일 수록 부드럽고 고소해요. 자주 주문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