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dign**** 26-03-26
우리 집 소고기는 항상 영주축협 짱이에요
별5개
abou**** 26-03-25
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요번은 쎄일기간이라 지인분들거와 함께 더 저렴하게 주문해서 먹었네요~^^
별5개
tand**** 26-03-25
아롱사태쪽도 섞였네요.
별4개
rnfa**** 26-03-24
+1인데 정말 싸요. 사태4팩주문
별4개
0206**** 26-03-24
사태수육하면 맛이 좋더라구요. 만족합니다.
별5개
ibyo**** 26-03-22
사태는 오래 끓일 수록 부드럽고 고소해요. 자주 주문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