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jhk**** 23-12-01
- 겨울에 곰국 끓여서 소면 파송송 올려먹으니 조아요 마니 파세요~~~~~
-
-
stel**** 23-11-28
- 너무 착한가격에 한우를 구매했어요.
영주몰 지인한테 소개받았는데 앞으로 고기는 영주몰로~~
-
-
ccc9**** 23-11-25
- 가족들 모두 만족하고 또 이용할게요
-
-
bulb**** 23-11-24
- 동생 생일에 국 끊여 먹으라고 선물
-
-
duck**** 23-11-22
- 영주한우몰 사태 항상 맛있어요 장조림해도 맛있고
국을 끓여도 맛나요
-
-
suej**** 23-11-21
- 곰국 수육으로 끓였더니 졸깃하고 구수하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