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moni**** 23-11-20
- 늘 주문해서 먹는 영주한우몰
이번은 국거리로 양지와 사태를 주문했음
-
-
koma**** 23-11-19
- 국거리 맛있어요. 역시 푹 끓여먹으니ㅜ연하고ㅠ좋네요.
-
-
3030**** 23-11-19
- 항상 신선한고기로 맛있어요
필요할 때마다 영주한우 주문해서 먹고있어요
-
-
anec**** 23-11-17
- 믿고 먹는 영주한우입니다ㅋ 고기 맛 좋아요
-
-
bflh**** 23-11-17
- 구매 만족 대 만족~~~
-
-
duck**** 23-11-15
- 항상.맛있어요~ 근데 이번에 포장이 잘못되어서 들려있었어요
조금 걱정되어서 냉동실에 바로.넣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