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aha**** 23-09-25
- 증말 사태 넘 좋아요 대부분 사태 알사태로 주셨는데 이번엔 그냥 잘라진 사태로와서 그팩은 장조림으로 했...
-
-
youn**** 23-09-24
- 고기가 빛깔도 좋고 맛있어 보여요
-
-
blue**** 23-09-23
- 믿고 먹는 영주한우예요!!
친정엄마가 애용하시는 곳인데 이제 저도^^
고기 질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추천합...
-
-
sha5**** 23-09-23
- 매번 시켜먹습니다 맛있어요
-
-
sick**** 23-09-23
- 아직 먹지는 않았지만 고기상태는 좋아보입니다
-
-
jiyo**** 23-09-21
- 정육점에서 사는 것보다 저렴하고 맛잇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