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ok6**** 23-09-14
- 기름이 좀 많은듯 합니다
-
-
lsy9**** 23-09-14
- 영주 한우 사이트 알고 나서는 쇠고기는 여기서만 구매하네요 수육용 사태 구입 ㅎㅎㅎ
-
-
bflh**** 23-09-14
- 사태는 삶아 먹으면 맛나영~~~
-
-
oyoy**** 23-09-12
- 아기 고기는 항상 영주한우몰에서 이유식때부터 먹이고 있어요. 감사합니다
-
-
rem0**** 23-09-09
- 배송 잘 받았습니다. 명절에 잘 쓸 수 있겠어요. 고기 좋네요.
-
-
jiwo**** 23-09-09
- 사태는 늘 2근이상 주문하게 되네요
아롱사태는 수육하고 옆에 부위 사태는 같이 삶았다 장조림해먹어요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