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anc**** 26-03-21
- 맛이 좋고 신선해요
-
-
duck**** 26-03-21
- 사태는 역시 영주몰이에요
국을 끓여도 수육을 해먹어도 맛나요
-
-
jhmo**** 26-03-21
- 사태 자주 주문해서 찜도하고 수육해서 먹어요
-
-
dukw**** 26-03-18
- 빠른배송 좋은품질 좋아요
-
-
sick**** 26-03-18
- 소고기는 영주 한우입니다
-
-
cms1**** 26-03-09
-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. 신선하고 고기 육질이 정말 좋습니다. 이렇게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구할수 있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