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sanc**** 26-03-21
맛이 좋고 신선해요
별5개
duck**** 26-03-21
사태는 역시 영주몰이에요 국을 끓여도 수육을 해먹어도 맛나요
별5개
jhmo**** 26-03-21
사태 자주 주문해서 찜도하고 수육해서 먹어요
별4개
dukw**** 26-03-18
빠른배송 좋은품질 좋아요
별5개
sick**** 26-03-18
소고기는 영주 한우입니다
별5개
cms1**** 26-03-09
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. 신선하고 고기 육질이 정말 좋습니다. 이렇게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구할수 있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