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usw**** 23-08-10
- 사태수육했는데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
-
-
jjeu**** 23-08-09
- 국 끓이니 맛있어서 매번 냉동실에 떨어지지 않게 준비해 둬요^^
-
-
rlad**** 23-08-01
- 아주좋아요 이번거는 더 좋은것 같아요
-
-
bflh**** 23-08-01
- 사태 넘 맛있어요 자주 시켜먹어용~~~
-
-
liss**** 23-07-31
- 배송도 빠르고 아주 신선합니다
-
-
mard**** 23-07-30
- 영주한우 자주 시켜 먹는데, 이번에 좋은 품질, 착한 가격에 포식했네요..
저는 1++은 기름이 너무 많아서 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