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3-04-11
- 사태는 항상 맛있어요 떡국 끓여먹으면 좋아여
-
-
yoch**** 23-04-08
- 맛있스버다 정말좋아요
-
-
lsy9**** 23-04-07
- 미역국 끓이려고 샀어요
-
-
pain**** 23-04-03
- 사태 푹 삶아 수육해먹고 육수는 파 송송 넣고 국처럼 먹었어요
-
-
yang**** 23-04-03
- 한우는 영주에서만 구매합니다 아이 장조림 해주려고 사태 구매했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사태는 처음이에요
-
-
toji**** 23-03-31
- 신선하고 맛있어요. 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