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kona**** 23-01-12
상품은 늘 만족인데포장이 엉망이네요. 박스 부숴지고 부숴진 스티로폼이 상품에 잔뜩 붙어있었어요
별5개
bflh**** 23-01-12
구매 만족 대 만족이여 삼겹살 가격에 소고기를 득템!!!!!
별5개
ccc9**** 23-01-12
아주좋아요 다음에 또 주문할게요
별5개
ccc9**** 23-01-12
다음에 또 주문할게요
별5개
dign**** 23-01-05
믿고 구매하는 영주축협 ^^
별4개
good**** 23-01-03
우족 끓일때 넣으려고 구매했는데 이번건 토막이 많아 별 한개 뺐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