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2-12-20
- 떡국 끓여 먹으니 맛나여~~~~~
-
-
bflh**** 22-12-01
- 사태는 사골육수에 삶아서 떡국 끓여먹으면 굳
-
-
jeon**** 22-11-29
- 사태 가격대비 만족도 좋아요 단골이에요
-
-
tand**** 22-11-25
- 저렴하고 맛있어요~~~
-
-
tand**** 22-11-25
- 저렴하고 맛나요
세일할땐 꼭 사야되요
-
-
dign**** 22-11-25
- 다소 질긴 감이 있지만 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