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2-07-29
- 사태는 삶아서 육수 내서 떡국 끓여 먹으면 맛나여
-
-
bflh**** 22-07-23
- 고기 질 좋아여 항상 만족이여
-
-
allu**** 22-07-17
- 사태찜 아이들이 조아하고 삶은물로 미역국 육수로 써요~^^ 맛 조아요 욱질도 조아요
-
-
love**** 22-07-15
- 한우는 여기가 최고에요.
아롱사태 수육 해서 잘 먹었어요.
-
-
make**** 22-07-12
- 싸게 잘 샀어요 아롱사태는 아닌거 같아서 아쉬워요
-
-
s667**** 22-07-10
- 고기 질이 너무 좋고 맛있어서 계속 구매하는거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