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vlov**** 22-02-14
- 맛있게 잘먹고있어요^-^
-
-
vlov**** 22-02-14
- 맛있게 잘먹고있어요^-^
-
-
sjap**** 22-02-13
- 사태는 영주몰이 최고입니다. 장조림으로 먹는데 육질 넘 좋아요 맛나게 잘먹고 있습니당 ㅎㅎ
-
-
ilgo**** 22-02-09
- 국거리나 장조림용으오 좋아요^^
-
-
hyun**** 22-02-08
- 국물요리에 정말 좋아요!!
재구매 할께요!!
-
-
wsja**** 22-01-31
- 두번째로 주문했어요 고기질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좋아요 부모님 음식 해드렸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