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kax**** 21-12-02
- 사태도 넘좋구 육질도 너무좋아요
-
-
dign**** 21-11-26
- 굿 할인할 때 사면 좋아요
-
-
juli**** 21-11-25
-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
-
-
kok6**** 21-11-03
- 대체로 만족합니다 소고기는
항상 구매하고 있어요
-
-
kuri**** 21-10-28
- 미역국끓였는데 딸은 좀질기다고하지만 그런맛으로사태를 먹는거죠 전 쫄깃하니 아주좋습디다
-
-
skad**** 21-10-04
- 좋습니다 늘 주문해먹는데 추천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