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kax**** 21-12-02
사태도 넘좋구 육질도 너무좋아요
별5개
dign**** 21-11-26
굿 할인할 때 사면 좋아요
별5개
juli**** 21-11-25
빠른 배송 감사합니다
별4개
kok6**** 21-11-03
대체로 만족합니다 소고기는 항상 구매하고 있어요
별5개
kuri**** 21-10-28
미역국끓였는데 딸은 좀질기다고하지만 그런맛으로사태를 먹는거죠 전 쫄깃하니 아주좋습디다
별5개
skad**** 21-10-04
좋습니다 늘 주문해먹는데 추천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