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gint**** 26-06-19
이번에는 세일도 해서 더 좋은 가격에 샀네요.영주한우몰은 1등급도 맛있어요
별5개
kyky**** 26-06-06
1-2조각씩 매직랩으로 소분해서 아기 고기구워주고 반찬 만들어주고 있어요. 아기도 잘 먹어요
별5개
1219**** 26-03-07
고기가 신선하고 살치살을 구워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.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.
별5개
clev**** 26-03-06
늘 먹던 맛있는 제비추리. 하지만 이번 제비추리는 특히 예쁘게 썰려있었어요.
별5개
cool**** 26-02-16
제비추리 숯불에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
별5개
yong**** 26-01-01
항상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