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int**** 26-06-19
- 이번에는 세일도 해서 더 좋은 가격에 샀네요.영주한우몰은 1등급도 맛있어요
-
-
kyky**** 26-06-06
- 1-2조각씩 매직랩으로 소분해서 아기 고기구워주고 반찬 만들어주고 있어요. 아기도 잘 먹어요
-
-
1219**** 26-03-07
- 고기가 신선하고 살치살을 구워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.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.
-
-
clev**** 26-03-06
- 늘 먹던 맛있는 제비추리. 하지만 이번 제비추리는 특히 예쁘게 썰려있었어요.
-
-
cool**** 26-02-16
- 제비추리 숯불에 맛있게 구워 먹었습니다
-
-
yong**** 26-01-01
- 항상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