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call**** 24-03-03
한우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
별5개
shsh**** 24-02-28
맛잇어요 좋아요 업진살 클릭한거 같은데 제비추리가 왔네요
별5개
pilp**** 24-02-17
맛이 좋아서 계속 주문중입니다. 택배도 빨라요. 추천합니다
별5개
agmo**** 24-02-06
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
별5개
yoon**** 24-02-03
늘 믿고 먹어요 잘 먹을게요~~!
별5개
reej**** 24-02-02
제비추리 맛있네요. 부드러우면서 쫀득한게..기름기 없고 고소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