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all**** 24-03-03
- 한우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
-
-
shsh**** 24-02-28
- 맛잇어요 좋아요
업진살 클릭한거 같은데 제비추리가 왔네요
-
-
pilp**** 24-02-17
- 맛이 좋아서 계속 주문중입니다. 택배도 빨라요. 추천합니다
-
-
agmo**** 24-02-06
-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
-
-
yoon**** 24-02-03
- 늘 믿고 먹어요 잘 먹을게요~~!
-
-
reej**** 24-02-02
- 제비추리 맛있네요. 부드러우면서 쫀득한게..기름기 없고 고소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