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nase**** 23-09-07
- 영주 한우 맛있게 먹습니다
-
-
bbou**** 23-09-01
- 빠른 배송 좋은 품질 늘 만족합니다.
-
-
anec**** 23-09-01
-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♡ 좋은가격에 감사합니당
-
-
jdkv**** 23-07-28
- 언제나 영주한우 좋아요..
-
-
gint**** 23-07-08
- 제비추리가 저렴하긴한데 연골도 섞여있고 풍미가 좀 부족한듯하네요 가성비 생각하면 먹을만 합니다.
-
-
shan**** 23-06-28
-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맛있어서 좋아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