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oji**** 23-02-08
- 신선하고 맛있습니다.
-
-
ange**** 23-02-04
- 채끝이랑 아주 잘 구어 먹었어요.
-
-
munh**** 23-02-04
- 안심보단 살짝 질기지만 육향 너무 좋습니다.
-
-
kiyo**** 23-02-02
- 맛있게 잘 먹었네요~~
-
-
jnki**** 23-01-24
- 신선하고 맛있네요. 집에서 소분해서 먹으니 좋아요.
-
-
2531**** 23-01-21
- 마블링도 맛도 엄지척!!!!
명절이면 늘 주문하는데 항상 기대 이상이예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