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oji**** 23-02-08
신선하고 맛있습니다.
별5개
ange**** 23-02-04
채끝이랑 아주 잘 구어 먹었어요.
별4개
munh**** 23-02-04
안심보단 살짝 질기지만 육향 너무 좋습니다.
별5개
kiyo**** 23-02-02
맛있게 잘 먹었네요~~
별5개
jnki**** 23-01-24
신선하고 맛있네요. 집에서 소분해서 먹으니 좋아요.
별5개
2531**** 23-01-21
마블링도 맛도 엄지척!!!! 명절이면 늘 주문하는데 항상 기대 이상이예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