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31**** 23-01-21
- 마블링도 맛도 엄지척!!!!
명절이면 늘 주문하는데 항상 기대 이상이예요~~
-
-
agmo**** 23-01-21
- 소고기는 영주한우몰에서만 구매합니다
-
-
clev**** 23-01-18
- 제비추리 고기집에서만 먹어봤는데 이번기회에 집에서 맛있게 먹을게요. 맛있으면 부모님께 보내드리려고해...
-
-
duck**** 23-01-15
- 갈비살 업진살과 같이 샀는데요
이번 제비추리 젤 맛있었어요
-
-
keha**** 23-01-15
- 담백하게 잘 먹었어요
-
-
shan**** 23-01-10
-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이번에 또 시켜 받았어요~ 잘 먹겠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