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int**** 23-01-08
- 원플 상품이지만 투플 못지 않게 맛있네요
-
-
shan**** 23-01-05
- 제비추리 잘 안나오는 부위라는데 처음 시켜봤어요~ 쫄깃해서 맛있게 먹었어요
-
-
kiyo**** 23-01-04
- 맛있어요.. 자주 안나와서 기다렸는데 마침 나왔네요.. 좋습니다~~
-
-
rnjs**** 22-08-19
- 젤 좋아하는 부위 중 하나인 제비추리.
항상 나오는게 아니라 보일 때 좀 쟁겼네요. 쫄깃거리는 씹는 맛과 ...
-
-
hanu**** 22-08-04
- 맛있었습니다. 최고~!! 몇번째 재구매인지 몰라요 ㅎㅎ
-
-
bjl8**** 22-07-17
- 질 좋은 잘 사서 먹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