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reeb**** 25-12-25
- 제비추리를 좋아해서 여기서 시켜먹어요
-
-
25-11-29
-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
-
-
25-11-07
- 늘 주문할때마다 사는 제비추리에요~너무 맛있어요!! 가격이 올라서 아쉽지만. 요즘은 다올라서ㅜㅜ 식감도 ...
-
-
25-09-30
- 제비추리 가성비 넘 좋아요
-
-
clev**** 25-08-15
-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
-
-
duck**** 25-07-01
- 제비추리 부드럽고 쫄깃하고 넘 맛나요~
정육상태도 깔끔해서 좋았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