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eyed**** 22-07-01
- 맛있고 고소합니다~~~~
-
-
7177**** 22-06-26
- 구워먹으니 구수한 맛이 나요
항상 업진살 먹었는데 앞으론 기름기없는 제비츄리로 주문할것 같아요
-
-
eyed**** 22-05-06
- 이번엔 고기를 너무 두껍게 썰어주셨어요
고기가 좀 질기기도 하고
-
-
eyed**** 22-04-28
- 맛있어요
근데 제비추리 치고는 기름기가 좀 있는것 같아요
-
-
dbal**** 22-03-28
- 맛나요맛나 역시 소고기
-
-
leer**** 22-03-22
- 제비추리 처음 먹어보는데 쫄깃쫄깃하고 육즙도 많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