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eyed**** 22-01-12
영주한우 언제나 맛있어요 제비추리 지난번에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재구매하요~~
별5개
eyed**** 22-01-08
부드럽고 고소해요~~~~
별5개
oyoy**** 21-12-30
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!!
별5개
dohy**** 21-11-05
최고의 한우입니다 영주한우
별4개
chin**** 21-09-17
맛있어요 얼려 있지 않아서 신선해요
별4개
tw73**** 21-03-08
이번엔 약간 질겼어요 그래도 맛은 싱싱하고 고소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