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eyed**** 22-01-12
- 영주한우 언제나 맛있어요
제비추리 지난번에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재구매하요~~
-
-
eyed**** 22-01-08
- 부드럽고 고소해요~~~~
-
-
oyoy**** 21-12-30
-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!!
-
-
dohy**** 21-11-05
- 최고의 한우입니다 영주한우
-
-
chin**** 21-09-17
- 맛있어요 얼려 있지 않아서 신선해요
-
-
tw73**** 21-03-08
- 이번엔 약간 질겼어요 그래도 맛은 싱싱하고 고소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