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33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stan**** 25-06-10
- 항상 맛있어서 주문해 먹어요
-
-
hppj**** 25-05-30
- 등심은 부드럽고 특수부위는 쫀득쫀득하네요
맛있게 먹을께요
-
-
anec**** 25-05-24
- 역시나 맛있어요♡늘 사는것중에 하나에용~
-
-
gint**** 25-05-02
- 항상 좋은 가격에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추천해요
-
-
hee_**** 25-04-20
- 고기는 여기서 먹어요
-
-
clev**** 25-04-13
- 제비추리 최고의 맛이예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