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5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oda**** 24-09-01
- 항상 좋은 고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. 장조림 했는데 맛나네요
-
-
fpem**** 24-08-29
- 매번 시키던 안심과 국물
이번에 장조림용 불고기용 시켰는게 너무너무 질겨요 ㅜㅜ 안심은 너무 조은데&hel...
-
-
chgo**** 24-08-24
- 부드럽고 냄새없고 가성비좋고 영주한우만 먹은지 5년도 넘은 것 같아요.
-
-
kong**** 24-08-07
- 장조림용 고기 좋아요.
-
-
kyum**** 24-08-04
- 장조림 만들엇엉
-
-
dign**** 24-08-02
- 한우는 항상 영주축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