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5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bflh**** 24-05-11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
-
-
bflh**** 24-05-06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~~
-
-
dign**** 24-05-06
- 항상 소고기는 영주축협
-
-
anec**** 24-04-29
- 씹는맛있는 고기네요ㅋ 장조림했는데 일반 우둔살보단 기름기가 많은거같아요~맛있어요
-
-
blue**** 24-04-21
- 언제나 최상급 만족도입니다!
-
-
hyun**** 24-04-16
- 꾸리살 첫주문이지만 장조림하기에 좋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