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5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ign**** 26-03-26
- 우리 집 소고기는 항상 영주축협
짱이에요
-
-
sjda**** 26-03-25
- 장조림하려구요
꾸리살도 맛있겠죠
-
-
rnfa**** 26-03-24
- 처음주문했어요 장조림 맛있게
-
-
kok6**** 26-03-22
- 꾸리살은 기름기가적어서 국 끓이는데 쓰니 좋인요
-
-
wkwk**** 26-03-14
- 포장 굿 맛도 굿 가격은 더 굿
-
-
deok**** 26-03-13
- 장조림으로 기름기가 적어서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