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dign**** 26-03-26
우리 집 소고기는 항상 영주축협 짱이에요
별5개
sjda**** 26-03-25
장조림하려구요 꾸리살도 맛있겠죠
별4개
rnfa**** 26-03-24
처음주문했어요 장조림 맛있게
별5개
kok6**** 26-03-22
꾸리살은 기름기가적어서 국 끓이는데 쓰니 좋인요
별5개
wkwk**** 26-03-14
포장 굿 맛도 굿 가격은 더 굿
별5개
deok**** 26-03-13
장조림으로 기름기가 적어서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