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5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ign**** 23-01-13
- 굿
가성비 짱 영주축협입니다
-
-
scal**** 23-01-12
- 저번에 주문해서 먹어보고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재구매합니다~
-
-
nage**** 23-01-05
- 받자마자 장조림해서 먹었어여.맛있어요
-
-
ikms**** 22-12-24
- 장도림용이라 주문해 봤어요. 빨리 해보고 싶네요
-
-
drum**** 22-11-27
- 부드러운 부위는 아니예요. 사태같이 쫄깃한 느낌입니다. 신선해보여서 장조림 했어요.
-
-
bulb**** 22-11-02
- 장조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