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5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j081**** 22-10-21
- 장조림으로 보통 홍두깨 아님 사태나 양지로 해서 먹었어요. 꾸리살 구매해서 해봤더니 질기지 않고 맛있어...
-
-
bulb**** 22-09-29
- 생강 두쪽넣고 30분 삶아서 얇게 편썰기에
삶은 국물에 간장 후추 맛술 양파 올리고당
에 한소큼 끊여서 부...
-
-
wsja**** 22-09-25
- 꾸리살은 처음 사봤는데 고기질이 좋아요
-
-
sosi**** 22-08-25
- 아직 먹진않았지만 상태좋아보여요
-
-
hjkh**** 22-07-21
- 가끔씩 주문하는데 괜찮습니다.
-
-
peac**** 22-07-19
- 할인할때 사서 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