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ques**** 25-12-24
지난번 주문때는 기름기가 없었는데 이번엔 사이사이 약간 기름기가 있었습니다만 노린내가 안나서 좋았습니...
별5개
ssym**** 25-12-23
장조림 잘 해서 먹고 있어요 단백질 보충용
별4개
bulb**** 25-12-18
이번 꾸리살은 지방전혀 없고 완전 꾸리살 조금 질기네요 그래도 맛은 역시 영주 한우
별5개
skgm**** 25-12-16
오자마자 장조림 했어요 고기 질 신선하고 좋아서 핏물 안빼고 했어요
별4개
kok6**** 25-12-14
기름기 많은것싫어서 꾸리살로 장조림 합니다
별5개
cuti**** 25-12-12
배송 빠르고 고기상태 너무 좋아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