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5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ques**** 25-12-24
- 지난번 주문때는 기름기가 없었는데 이번엔 사이사이 약간 기름기가 있었습니다만 노린내가 안나서 좋았습니...
-
-
ssym**** 25-12-23
- 장조림 잘 해서 먹고 있어요
단백질 보충용
-
-
bulb**** 25-12-18
- 이번 꾸리살은 지방전혀 없고 완전 꾸리살
조금 질기네요 그래도 맛은 역시 영주 한우
-
-
skgm**** 25-12-16
- 오자마자 장조림 했어요
고기 질 신선하고 좋아서 핏물 안빼고 했어요
-
-
kok6**** 25-12-14
- 기름기 많은것싫어서 꾸리살로 장조림 합니다
-
-
cuti**** 25-12-12
- 배송 빠르고 고기상태 너무 좋아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