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155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way2**** 25-08-06
- 정조림 해서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네요
-
-
cpgy**** 25-07-30
- 소분해서 나눠 먹어요
-
-
deok**** 25-06-19
- 부드러워서 국 끓여도 좋네요
-
-
dukw**** 25-06-17
- 좋은데 너무 해동된체 왔어요
-
-
kjj9**** 25-06-12
-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
-
-
mcpi**** 25-05-31
- 맛있어요~~~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