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gaml**** 26-06-22
캠핑가서 맛있게 먹었어요
별5개
gaml**** 26-06-22
캠핑가서 맛있게 먹었어요
별1개
pure**** 26-06-21
사지 마새요. 기름 지방 부위 쓰레기 받앗어요. 나 10번 산 당골임데. 다신 란사요 구려요
별5개
choi**** 26-06-19
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.
별1개
pure**** 26-06-07
개빡침. 갸빡침. 쓰레기 받음. 이딴식으로 장사하지마
별1개
pure**** 26-06-07
똑바로 장사해라. 개도 안 먹을 물건을 이따위로 파냐. 귀찮아서 먹엇지만. 야. 이따위로 장사하지마. 단골이 만만하냐. 이 사장 ㅆ ㅑ 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