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aml**** 26-06-22
- 캠핑가서 맛있게 먹었어요
-
-
gaml**** 26-06-22
- 캠핑가서 맛있게 먹었어요
-
-
pure**** 26-06-21
- 사지 마새요. 기름 지방 부위 쓰레기 받앗어요. 나 10번 산 당골임데. 다신 란사요 구려요
-
-
choi**** 26-06-19
- 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.
-
-
pure**** 26-06-07
- 개빡침. 갸빡침. 쓰레기 받음. 이딴식으로 장사하지마
-
-
pure**** 26-06-07
- 똑바로 장사해라. 개도 안 먹을 물건을 이따위로 파냐. 귀찮아서 먹엇지만. 야. 이따위로 장사하지마. 단골이 만만하냐. 이 사장 ㅆ ㅑ 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