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hwl**** 26-01-27
- 삼겹살 맛있어요 굿입니다
-
-
ha96**** 26-01-15
- 고기가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
-
-
chos**** 26-01-11
- 삼겹살은 언제 시켜도 맛굿입니다
-
-
moon**** 26-01-07
-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
-
-
linc**** 26-01-04
- 고소하고 맛있어요~
-
-
rgh7**** 25-12-27
- 수육에 최적화~~
이젠 외식안해요.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