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thwl**** 26-01-27
삼겹살 맛있어요 굿입니다
별5개
ha96**** 26-01-15
고기가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
별5개
chos**** 26-01-11
삼겹살은 언제 시켜도 맛굿입니다
별4개
moon**** 26-01-07
잘 포장되어서 왔어요
별5개
linc**** 26-01-04
고소하고 맛있어요~
별5개
rgh7**** 25-12-27
수육에 최적화~~ 이젠 외식안해요.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