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cas0**** 25-12-26
- 잡내없고 맛도좋지만 이번에는 고기보다 지방이 너무많아요
-
-
rgh7**** 25-12-23
- 벌써 먹어치워서 사진이 없네요ㅜ
냄새 하나도 없어요. 신선하니 수육할때 향신체 이것저것 안넣어도 맛나요...
-
-
choi**** 25-12-23
-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.
-
-
full**** 25-12-23
- 항상 믿고 먹는 곳입니다
-
-
raos**** 25-12-23
- 너무 맛있어요ㅎㅎㅎ
-
-
linc**** 25-12-13
- 삼겹살 고소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