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11-19
-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하고있어요
-
-
25-11-18
- 이번엔 기릏기가 좀 많았는데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
-
-
25-11-13
- 지방이 좀 있지만 맛이 있는 편입니다
-
-
25-11-10
-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~
-
-
25-11-01
- 삼겹살은 역시 영주몰에서 사는게 짱
-
-
25-10-27
- 맛있습니다 최고
사골국 뼈랑 고기 시키며 삼겹살도 주문했습니다^-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