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25-09-14
-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
-
-
25-09-13
- 냄새 안나고 맛잇어요 ~~ 구워도 먹고 김치찌개도 해먹구 좋라요
-
-
25-09-08
- 늘 만족하고 구매 하고 있어요
-
-
25-09-06
- 삼겹살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
-
-
25-09-06
- 예전 주문한고기는 이러지않았는데 이번건 별로였어요 대패삼겹살처럼 넘 앏고 남은 고기 보내준거같아요
-
-
25-09-05
-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맛잇어요~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