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kiyo**** 25-08-14
- 껍질이 쫄깃하니 아주 맛나요~~
-
-
yong**** 25-08-13
-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
-
-
me01**** 25-08-12
- 여름에 주문한 제가ㅠ생각 짧았어요 얼음많이 채워달라고했는데 얼음주머니 4개 넣었는데 다 녹아서 황당해...
-
-
thwl**** 25-08-06
- 삼겹살 너무 맛나요
-
-
subj**** 25-08-04
- 늘 소고기 주문할때 함께 주문해요. 기름이 시원합니다.
-
-
youn**** 25-07-30
- 감사히 잘 먹을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