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7305**** 25-07-14
- 믿고먹는 영주한우몰이죠
-
-
jean**** 25-07-10
- 맛있어요 삼겹살 최고
냉동했다 해동해먹어도 냄새도 안나고 좋습니다
-
-
jean**** 25-07-10
- 맛있어요 삼겹살 최고
냉동했다 해동해먹어도 냄새도 안나고 좋습니다
-
-
llov**** 25-07-10
- 자주 구매하는 매장입니다
-
-
ljh6**** 25-07-10
- 비게가 너무 많고 너무 굵게 썰어져 있고 이번에 만족스럽지 않았어요.
-
-
pnr1**** 25-07-07
- 삼겹살은 처음주문이었는데 맛있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