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5-07-04
- 삼겹살 박피여서 구매해 봅니다~~맛이야다 아는 맛이구요
-
-
pooh**** 25-07-03
-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송이 빨라요
-
-
dhcc**** 25-07-01
- 수육해서 온가족이 잘먹습니다.
-
-
yunn**** 25-06-28
- 시아버지 병원에서 퇴원하셔서 몸보신하시라고 등심, 불고기, 양지, 삼겹살 한근씩 주문했습니다. 너무 좋아...
-
-
subj**** 25-06-26
- 늘 신선하고 고소해서 주문합니다.
-
-
subj**** 25-06-26
- 고소해서 맛있어요. 기름이 깨끗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