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hwl**** 24-12-18
- 역시 맛있어요
고기는항상 영주한우입니다
-
-
sisa**** 24-12-17
- 제일 처음에 주문했을 때가 상태 제일 좋긴 했지만 지금도 좋아요 주문할 때마다 삼겹살 꼭 포함해요
-
-
clev**** 24-12-17
- 두개 주문했는데 한 덩이가 삼겹이 균일하지 않은 부위로 왔어요 ㅠㅠ
-
-
owen**** 24-12-17
- 여기 삼겹살도 정말 맛있네요
-
-
chlt**** 24-12-13
- 미박인 점이 좋아요 그런데 기복이 있어요 어쩔 땐 비계가 좀 많기도 합니다
-
-
dhcc**** 24-12-11
- 구워먹으면 껍질의 식감이 느껴져요.맛있네요.믿고 주문해 먹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