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hcc**** 24-12-11
- 구워도 먹고 수육도 해 먹었는데 맛있네요.매번 주문할때마다 느끼는 건데 돼지고기도 맛
-
-
bflh**** 24-12-02
- 항상 잘 먹고 있어요
-
-
kens**** 24-11-30
- 항상 맛나서 시켜먹고 있어요.
-
-
dhcc**** 24-11-29
- 좋은 가격에 맛있는 삼겹살.
만족스러운 식사시간.
-
-
malb**** 24-11-27
- 잘먹고 있습니다
이번엔 대파수육으로
-
-
clev**** 24-11-23
- 통삼겹 늘 잘 먹고 있어요.
이번에 네개 시켰는데 그 중 하나가 살이 일정하지 않은 안예쁜 통삼겹이 왔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