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별5개
chos**** 26-05-08
이번에도 역시 좋은고기 보내주셨어요
별5개
simc**** 26-05-08
기름기 적당하고 고소해요.
별5개
redm**** 26-05-07
영주한돈 맛있어요 20년 가까이 먹고 있어요
별5개
choi**** 26-05-07
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.
별5개
linc**** 26-05-04
아이스포장 잘되서어 왔고 맛있음
별5개
ljs5**** 26-05-03
맛있게 먹었어요. 가성비 최고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