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sb5**** 24-07-13
- 오늘 삼겹살 구워 먹엇어요~~냄새 안나고 맛잇어요~~^^
-
-
dodo**** 24-07-12
- 늘 사먹어요 양념해서 먹으면 최고
-
-
stra**** 24-07-10
- 미박이라 쫄깃하고 고기부위도 마구리아니고 뼈 붙은곳이라 맛있게 먹었어요
-
-
kong**** 24-07-05
- 기름이 좀 많아요.
-
-
kong**** 24-07-05
- 기름이 좀 많아요.
-
-
bflh**** 24-07-02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