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gomg**** 24-07-02
- 잘 받았어요.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.
-
-
bflh**** 24-06-24
- 항상 맛있게 먹고있어요~~~
-
-
shan**** 24-06-21
- 항상 덩어리로 사서 수육 하다가 이번에 구이용으로 사서 구워먹었는데 아이가 좋아했어요~~
-
-
allu**** 24-06-12
- 돈육도 육질이 조아요 소고기랑 늘 같이 사서 먹어요
-
-
youn**** 24-06-05
- 잘먹겠습니다 맛잇어요
-
-
bflh**** 24-06-05
-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