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youn**** 24-04-02
- 잘먹겠습니다 항상 여기서 먹어요
-
-
hybi**** 24-04-02
- 맛있게 먹었어요 찌개용으로 좋은듯
-
-
bank**** 24-04-01
- 신선하고 깔끔해요.
미빅이라 쫄깃함
-
-
clev**** 24-03-31
- 통삼겹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면 가족들이 너무나 좋아해요
-
-
mtwo**** 24-03-25
- 두툼하니 맛있을듯
오늘 저녁 반찬^^
-
-
jhmo**** 24-03-24
- 껍질이 있는 삼겹살인데 너무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