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tand**** 24-03-23
- 영주한우몰 삼겹살도 맛나요.
-
-
youn**** 24-03-22
-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~
-
-
audt**** 24-03-22
- 고기질진짜좋습니다.
고기는무조건여기서시켜야겠습니다.
-
-
puru**** 24-03-20
- 목살, 삼겹살 구매포장된 사진은 미쳐 못찍었네요 ㅎㅎ 놀러가서 맛있게 구워서 먹었습니다~~
-
-
hyu4**** 24-03-17
- 돼지고기도 소고기 못지않게 좋습니다.
둘다최고
-
-
clev**** 24-03-17
-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먹었어요. 지난번에 기름이 조금 많았는데 이번건 적당했구요 너무나도 맛있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