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네이버페이 리뷰(포토/동영상)
590건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-
-
dhcc**** 24-01-26
- 지방부위가. 너무 넓어요.
-
-
dhcc**** 24-01-26
- 기름부위가 너무 넓어서 느끼합니다.이전 주문분은 그렇지 않았는데...
-
-
shan**** 24-01-24
- 수육에도 찌개에도 넣어 맛있게 먹겠습니다!
-
-
kong**** 24-01-21
- 맛있어서 2주에 한번씩 7근씩 시켜요
-
-
lain**** 24-01-17
- 선도 좋고 고기 좋아요. 항상 시켜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요. 삼겹살은 항상 풍미가 좋아요.
-
-
lain**** 24-01-17
- 선도 좋고 고기 좋아요. 항상 시켜먹는데 너무나 맛있어요. 영주 삼겹살만의 맛과 풍미가 굉장히 좋아요.